핵심가치/비전

외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정도 경영을 통한 내부 조직의 만족이 중요합니다.

               비전그래프

고객과는 신뢰를 통해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내부 동료와는 존중과 협력을 통해 능동적 가치를, 내부 동료 전문가 간의 존중과 협력을 통해

고효율의 능동적 가치 재창조의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있고 이런 과정 덕분에 고객과는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형성해 가고 있습니다.

산업화 이후 20년간 지속해온 IT 시대가 저물고 이제 DT(Data Technology)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정확히 이해하고 개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줄 아는 컨설팅만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투입되는 회사의 업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없이 인터뷰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행태가 고객의 불신을 낳고 있는 현 상황에서 당연한 말 이지만

당연치 않게 된 말, 기대에 실망하지 않는 컨설팅을 지향합니다.

 

CNO는 중소기업에 알맞은 컨설팅을 제시하기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지속 가능 기업과 강소기업이 화두가 되는 중소기업은 정보의 부재와 전략의 결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씨엔오컨설팅은 고독한 대표 외에는 마땅한 Head Quarter가 없는 중소기업의 현실을 직시하고 중소기업의 발전을

같이 고민하는 경영기획실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의 모든 프로젝트 매니저(Project Manager)들은 한 발 빠른 정보력과 각 전문 본부들의 실행력을 잘 융합시켜

해당 기업에 알맞은 컨설팅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비전그래프